2026학년도 하계방학 기숙사 신청 안내
  • 작성일 2026.06.01
  • 작성자 임보배
  • 조회수 34

안녕하십니까, 일반대학원 행정팀 입니다

2026학년도 하계방학기간 기숙사 재사를 희망하는 사람들은 아래 질문에 답변하여 6월4일(목) 13:00까지 신청 바랍니다.


신청링크: https://forms.gle/zFn5TYNvE7VkZC1L6 


+믿음동(남자동 2인실), 소망동(여자동 2인실)만 신청가능

2026학년도 하계방학 운영 및 기숙사비 안내

1. 운영기간: 2026. 6. 23.(화) 석식 ~ 8. 15.(토) 조식

2. 기숙사비

  가. 관리비: 489,000원

  나. 식비: 480,000원 (입은 A타입 (평일 2식, 주말.공휴일 3식) 또는 C타입 (식사안함) 중 택1)

3. 기 : 2026. 6. 10(수) 9:00 ~ 6. 12(금) 18:00

4. 기숙사비 납부방법: EDWARD시스템에서 합격증 출력 후 납부기간 내 개별 납부(납부기간 내 미납시 입사취소)

5. 폐관기간 재사

  가. 폐관기간: 2026. 8.15.(토) 오후  ~  8. 28.(금) 오후

  나. 기숙사비: 117,650원

  다. 식비: 없음

*  하계방학 중 기숙사 정비 일정에 따라 폐관기간시 호실이 변경 될 수 있으며 우선 입사자 대상자 중 

   2026학년도 2학기 미재사자인 경우 2026. 8.15.(토) 까지 재사 가능

 

* 기간 내 기숙사비 납부하지 않는 경우 선발이 취소 됨
* 기숙사 신청을 한다고 모두가 선발이 되는 것은 아니며, 기숙사 선발은 2026. 6. 9.(화) [EDWARD시스템-명교생활관-선발-합격자조회(학생)]에서 조회 가능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